본문 바로가기

네토

네토리는 아내에게 색욕적인 만족감을 주고, 아내는 네토 남편에게 아가페적 순결한 사랑을 받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다.

당신이 아닌 네토리의 품에 안겨있는 아내를 상상하는 것, 네토리와 사랑을 나누느라 여념이 없는 아내를 떠올리는 것, 네토리의 것이라는 표시를 다리 사이 은밀한 곳에 체액을 가득 받아낸 소중한 아내를 그리는 일은 왜 이리 당신을 설레게 하는 것일까? 



 

첫 번째 만남에서 네토 남편이 네토리에게 아내의 손을 직접 쥐여주는 행위는 남편으로서의 권리를 포기하고 아내의 소유권을 넘겨주는 신성한 의식이다. 네토리는 모든 욕구의 조화로운 충족을 약속하고 남다른 배려로 아내를 향한 탐험이 시작된다.

 무릎 꿇은 아내가 우왁스러운 남근을 입에 머금은 채 손으로 네토리의 물건 밑동을 훑는 아내의 옆얼굴을 볼 수 있다는 건 네토라네 남편에게 허용된 첫 번째 즐거움이자 특권이다.

 

강하게 밀려오는 쾌감에 아내의 눈빛이 멍하게 풀려가고 네토 남편은 아랫도리로 전신의 피가 몽땅 모이는 것만 같다.

 정숙한 여인이길 포기한 채, 입안 가득 밀려드는 무자비한 쾌감을 받아들이는 데에 집중하는 사랑하는 아내의 모습에서 남편은 아득한 절망감과 박탈감을, 그리고 그만큼의 전율과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쾌감을 느끼게 되리라. 



 

네토 남편은 아내와 네토리가 한 덩어리로 이어져 있는 모습을 보며, 질투와 모멸감으로 심장이 욱신거릴 때도 터질 듯이 팽창한 자신의 성기를 부여잡은 채 사랑하는 아내의 호흡 한 번, 작은 몸짓 하나에도 집중하는 사람이다. 

네토리의 품에서 떨어져 나오기가 무섭게 아내의 작은 몸을 조심스레 꼭 끌어안고 귓가에 사랑한다고 속삭이는 사람, 아내가 얼마나 섹시하고 아름다웠는지를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네토라세일 것이다. 



 

네토라레로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아내의 생식기 안에 가득 차 있는 다른 수컷의 씨앗 물을 직접 확인할 때이다. 더 나아가 네토리가 뿌려놓은 진하고 꾸덕꾸덕한 씨앗 물로 가득한 사랑하는 아내의 생식기에 입을 갖다 댄 채, 그 체액 덩어리들을 핥고 삼켜가는 남편에게 수컷이나 남자라는 말은 어색할지도 모른다. 



 

아내가 네토리의 성적 노예가 되면 항상 외모와 몸매를 가꾼다. 주인의 눈길 한번, 손길 한 번을 더 받기 위해서 수시로 몸을 씻고 거울 앞에 선다. 그것은 분명 네토 남편에게 전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간다. 네토리는 아내에게 색욕적인 만족감을 주고, 아내는 네토 남편에게 아가페적 순결한 사랑을 받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다.

 



#라인 master8642


#카톡 master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