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토

네토리는 당신의 아내를 정신까지 개조해 완전한 암캐 같은 섭으로 만들고

네토 섭, 멜섭 성향을 고백하고 아내를 차지한 네토리에게 굴종하고 싶다는 말을 아내에게 했을 때, 아내는 의외로 반응이 나쁘지 않을 수 있다. 네토리는 당신의 아내를 정신까지 개조해 완전한 암캐 같은 섭으로 만들고 역할 놀이가 아닌, 당신까지도 완벽히 지배 가능한 주종 관계를 꿈꾼다.

일상의 가정에서 도도하고 단아한 당신의 아내는 네토리의 손짓에 무릎을 꿇고 남근을 빨고 숨이 막혀 헐떡이면서 엉덩이를 흔들어댄다. 그 상반된 모습에 당신은 밑에를 부풀리고 있고 아내는 네토리의 손길에 달아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아내는 다시 태어난 기분이라며 남편에게 찬사를 눈짓으로 보내고 네토 남편은 옆에서 그윽한 사랑의 표정으로 아내의 손을 잡고 있다.

아내의 엉덩이를 뒤에서 두 손으로 잡고 격정적으로 아내를 탐할 때, 문득 채워지지 못하는 듯한 공간감을 느낄 때가 있는가? 아내의 몸을 제대로 가득 채우지 못한다는 느낌 그것은 굵고 우람한 네토리의 성기가 아내의 몸속을 파고들었다면, 아내의 질을 빈틈없이 가득 채웠을 것이다.

네토 남편으로서 네토리에게 아내가 안기길 바라는 것은 결국 남자가 지녀야 할 능력이 부족함을 자인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니 그런 아내를 차지한 네토리와 그의 물건을 숭배할 수밖에 없게 되리라.

당신에게 아내의 벗은 뒷모습은 흥분의 대상이 아니며 변함없는 애정을 주고 있지만, 성적 욕구가 없다. 그것은 "내가 별로여서 하기 싫은 건가?"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아내의 자존감이 바닥을 치게 만든다. 아내는 여성으로서의 자존감을 회복해야 한다. 네토리와 일주일에 1-2 회 정도의 정기적인 섹스는 자존감 회복과 함께 건강과 웰빙을 크게 향상시킨다.

별다른 운동도 해본 적 없고, 아이를 낳고 나잇살이 붙어감에도 아내의 뒤태는 네토리의 욕정을 끓어오르게 만드는 데 충분하다. 아내의 탐스러운 몸매와 남편의 성적 판타지가 네토리와 결합하게 되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숨겨놓은 엄청난 욕망이 끓어오르게 된다.

아내가 큰 물건을 선호하는 편은 아닐지 모르지만, 아내의 안으로 미끄러져 빨려 들어가는 크고 굵은 네토리의 물건이 더욱더 자극적이게 보인다. 묵직하게 채워지지만 이상하게도 고통스럽지는 않다. 어쩔 줄 모르는 아내의 교성, 깊은 삽입, 아내는 네토리의 엉덩이를 손으로 꽉 쥐고 당겨 남근을 더욱 깊숙이 받아들이며 눈을 질끔 감는다.네토 남편으로선 가장 질투 나고 흥분되는 포인트가 된다.

아내에게 네토리의 대물 맛을 보게 하는 것도 네토 남편으로서 사랑의 실천입니다. 보통의 기준이라면 이런 아내를 부정한 여자라 할 수 있지만 네토 남편은 이런 아내가 너무나 좋을 것이고 더 사랑스럽지 않을까요?

#라인 master8642
#카톡 master1001